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온라인 예약
환자 정보
환자 성명
주민등록번호 -

* 온라인 예약 시 실명인증 및 의료보험 적용여부
   확인을 위한 목적

주소
연락처 - -
핸드폰 - -
이메일

주소 및 연락처가 변경 되신 분은 회원정보를 수정 하신 후
예약을 진행해 주십시오.

날짜 진료형태 병원 의료진
날짜/시간 병원 진료 과목 의료진 취소
분원 선택
진료과 선택
온라인 예약
의료진 선택 날짜 선택
온라인 예약
의료진
X
1. 선택진료란?
- 환자 또는 보호자가 특정한 의사를 선택하여 진료를 받는 제도로서, 선택(특진, 지정) 진료를 받으시면 보건복지부령에 정하는 범위에 추가 진료비를 본인이 부담하시면 됩니다.(보건복지부령 174호 제5조 3항 관련)
2. 선택(지정,특진) 진료란의 대상 의사는 어떤 자격이 있나요?
- 선택(지정,특진) 진료 대상 의사는 해당 진료과의 전문의 자격을 취득한 후 10년이 경과 하거나, 대학병원의 조교수 이상의 자격을 갖춘 의사입니다.
3. 선택(지정,특진) 진료의 보험 혜택 여부는?
- 보건복지부의 추가 비용 항목과 산정 기준에 따라, 선택(지정,특진) 진료는 보험 혜택 없이 비용을 환자가 전액 본인 부담합니다. (특진 진료시 매번 아래와 같이 특진료가 산정됩니다.)
4. 특진의사란?
- 전문의 자격증 취득 후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의사(대학병원의 조교수 이상)
날짜 & 시간
예약 정보
예약 구분 본인 병원
진료과 예약 날짜
의료진 시간
우리들병원, 태국 라자위티 병원과 학술연구 및 인적 자원 교류 MOU 체결
우리들병원, 태국 라자위티 병원과 학술연구 및 인적 자원 교류 MOU 체결

MOU1

척추 전문 우리들병원(최건 병원장)은 9월 1일(월) 태국 최대 규모의 국립 종합병원인 라자위티 병원(Rajavithi Hospital)과 학술연구 및 인적 자원 교류 MOU를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우리들병원 최건 병원장, 태국 라자위티 병원장 Dr. Udom Chavarindr(우돔 샤와린)과 내시경 및 복강경 수술 센터장 Prof. Suchart Chabtawubul(수차르트 자브타불), 정형외과 관절팀장인 Pornpavit Sriphirom(폰파빗 스리피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앞으로 지속적이고 활발한 학문적∙인적 교류를 약속했다.

 

이번 협약으로 두 병원은 내시경 척추 시술에 관한 연구를 함께 진행하고, 관련 벤처프로젝트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학회, 세미나, 강의, 교육코스 등 학문적 연계활동을 위한 조직을 구성하고, 전문의 등의 인적 교류, 공동 관심사와 관련한 저작물 등의 교환으로 의학 분야에 있어서의 서로의 학문적 이해의 증진과 인재의 활발한 교류를 도모할 예정이다.

 

태국 라자위티 병원은 1951년 태국 최초 여성 전문 병원으로 시작하여 1976년 왕이 직접 하사한 이름인 라자위티 병원으로 명칭을 변경한 1,200병상의 태국 내 최대 규모의 국립 종합병원이다. 태국 내 최초로 샴쌍둥이 분리 수술에 성공해 국제적으로 그 기술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Dr.Udom Chavarindr(우돔 샤와린) 라자위티 병원장은 “한국 우리들병원의 내시경 척추시술은 세계 최고이며, 의료선진국을 앞서는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갖추고 있다. 특히 최소침습 척추시술의 정립자인 이상호 박사와 내시경 시술 분야 권위자인 최건 박사에 대한 깊은 신뢰와 존경을 바탕으로 이번 협약을 제안하게 되었다. 앞으로 기술 전수와 인재 교류를 통해 태국에서도 더 많은 척추전문의들이 앞선 내시경 치료기술을 자국 환자들에게 널리 시행할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우리들병원은 이미 2003년부터 해외 척추 전문의 대상의 미스코스 프로그램(MISS Course program), 국제 펠로우십 코스(International fellowship Course) 등을 통해 최소침습적 척추치료기술의 전파를 위해 노력해 왔다. 다가올 단기 외국인 의사 교육 프로그램 ‘내시경 척추시술 훈련 과정(Didactic course of endoscopic spine procedure)’과 2016년 한국에서 열리는 ‘세계 최소침습 척추수술 및 치료학회(World Congress of Minimally Invasive Spine Surgery & Techniques)’ 등과 연계해 활발한 의술전수 및 의료수출이 이뤄질 예정이다.

 

서울 김포공항 우리들병원 최건 병원장은 “국내 내시경 척추시술은 이미 전세계적으로 그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지만, 고인 물은 탁해지듯이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는 기술 교류와 연구를 통해 빠르게 발전시키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태국의 많은 척추 전문의들이 내시경 치료기술을 익히고 사용할 수 있게 되길 기대하며, 더불어 우리가 가진 기술도 상생 발전하여 그 혜택이 척추질환으로 고통 받고 있는 환자들에게 돌아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Sorry,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

internet_issue_service_popup